The Greatest Guide To 이혼변호사
The Greatest Guide To 이혼변호사
Blog Article
이혼을 하지 않아도 상간남 소송이 가능합니다. 외도로 인한 이혼은 상간남 소송 위자료 금액 상승 요건이며, 이혼이 소송 시작의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
상간녀 소송 상대방을 모를때는 어떻게 하나요? - 주소, 인적사항, 전화번호, 사실조회 등
다만, 상간남 소송 진행을 고민하는 이유가 단지 금전적인 것 만은 아닐 것입니다.
상담은 물론 모든 재판절차를 이혼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소송이 끝날 때까지 대표변호사가 사건을 총괄하는 책임변호사 제도를 원칙으로 삼고있습니다.
(상대 카드 사용 내역을 알려달라는 문서 제출명령을 통해, 원고의 배우자 카드 내역 확보는 가능합니다.)
이혼소송은 하지 않고 상간소송만 하면 민사사건으로 일반 민사법원 관할입니다.
그럼 내 배우자와 밥을 먹었다고, 커피를 마셨다고 자주 만났다고 부정행위가 인정될까요?
상간남의 전화번호, 차량번호 등을 알아야 상간남을 소송과정에서 특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간사실을 알게되었다면 되도록 빠른 시일안에 위자료를 청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습니다.
블로그 공지사항 이미숙 변호사 소개 재판등 성공사례 그 법이 알고싶다
중요한 점은 "원고가 부정행위를 증명하거나, 피고가 유부남란 사실을 알고 상간남소송 만남 점을 입증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가끔 불륜증거를 잡았다며 배우자와 같이 밥먹는 사진, 같이 골프치는 사진들을 주시는데요.
혼인 관계가 유지되고 있음을 법적으로 입증해야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배우자와 외도한 대상을 상간자라 지칭하며, 성별에 따라 상간남, 상간녀로 부르기도 합니다.